유투바이오가 '제43회 베페(Befe) 베이비페어'에 참가해 영유아 장 건강 토탈 솔루션 '유투바이옴 베베'의 서비스광고에 나섰다.
제45회 베페(Befe) 아기페어는 지난 12일부터 부산 코엑스에서 진행 중이다. 12일까지 열릴 예정이며 첫날에는 유투바이옴 베베의 모델인 배우 소유진의 팬사인회가 개최되기도 했다.
유투바이옴 베베 직원은 "소유진씨가 세 아이의 엄마라는 점에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어서 이런지 현장에서 소유진씨를 만나는 분들이 무척 즐거워하시는 것 같았다"며"소유진씨가 출연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 및 홍보 이미지들을 어린이 유산균 제품 통해 유투바이옴 베베 서비스를 적극 알리고 있다"고 이야기 했다.
제품 전시존과 포토존, 영상 상영존, 게임존 등 여러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영아기 맞춤형 장 건강 토탈 솔루션을 안내하고 있습니다. 특출나게 '전원 아이 장 유형 찾기-장BTI 연구'에 어린 후세를 육아 중인 엄마들의 관심이 전념되고 있습니다.
더불어 '유투바이옴 베베'는 간편한 장 검사 키트를 통해 영유아기 아이들의 장내 미생물을 분석하고 장 성숙도 및 유익균 해석과 함께 발달지표와 건강지표를 개별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.
한번의 검체 채취를 통해 아이의 장내 환경을 파악할 수 있다. 결과는 핸드폰 앱으로 간편안하게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. 잠시 뒤 검사 결과에 준순해 아이에게 요구되는 맞춤형 유산균 상품도 추천한다.